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의 위로와 선물 사랑의 콘서트 소식 사랑의 콘서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의 위로와 선물 & 사랑의 콘서트 소식

국제도시 인천 삼산월드체육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사랑의 콘서트 수익금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의 사랑의 콘서트 수익금은 인천지역에 거주하는 다문화 가정과 청소년 가장 가정 등 빈곤가정, 그리고 국내는 물론 해외의 심장병 어린이에게 지원됩니다.
또 아프리카의 가나와 케냐, 캄보디아 등 그 동안 위러브유에서 물 펌프와 저수시설을 지원해온 해외 물 부족 국가 아이들의 학용품 지원에도 쓰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가 인천시 삼산동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제10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는 한편, 인천시의 협조를 얻어 도움이 필요한 수혜자들을 선정, 당일 행사에서 5천여만 원의 수혜금을 직접 전달할 예정입니다.이와 함께 국내외 난치병환자들을 위한 별도의 기금도 마련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장길자 회장은 "이번 콘서트는 국제도시 인천의 발전과 함께 인천 시민들에게 따뜻한 이웃사랑을 나눠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2005년에는 인천대공원에서 1만5천여 명의 회원과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개최했습니다. 당시 걷기대회를 통해 심장병 어린이 2명과 난치병 어린이 10명을 포함하여 모두 18명의 인천 지역 아이들에게 수술비와 치료비, 생계비를 지원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의 위로와 선물 & 사랑의 콘서트 소식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