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들 성실 참여 … 행복 열기 '두배로' 사회복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들 성실 참여 … 행복 열기 '두배로'

 각종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국내와 해외에서 이루어지는 수많은 봉사활동은 모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들이 직접 참여한다. 매년 수 차례씩 이루어지는 각종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들의 성실하고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은 현장의 꽃이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행사에 참가하는 초대가수와 연예인들이 무료로 무대에 오르면서도 행사 때마다
빠지지 않고 출연하는 이유 또한 나눔의 행복과 가치를 알고 앞장서 실천하는 회원들에게 감동 받은 때문이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에서는 올곧은 이미지와 푸근한 인상을 지닌 탤런트 이순재가 후원회장을, 이배근 한국청소년진흥센터 이사장이 고문을 맡고 있다.



또한 탤런트 김성환이 친선대사, 영화배우 김보성과 탤런트 김지유, 가수 윤태규와 이승훈 등은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다. 이순재 후원회장은 "
내가 할 수 있는 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들과 함께 더 많은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을 도울 것"이라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배근 고문 역시 "빈부와 계층, 인종과 출신의 차별 없이 베풀어지는 어머니의 사랑을 국내와 온 세계에 뿌리는 회원들의 행보마다 아름다운 결실로 이어질 것"이라고 격려한다. 영화배우 김보성은 "매년 행사의 뜨거운 열기를 보며 아직 우리나라가 살아있다는 것을 느낀다. 이런 나눔의 사랑이 더 많은 곳으로 퍼져나가면 좋겠다"고 활동소감을 전한다.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정성스런 손길을 내미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들은 '정작 마음에 기쁨과 도움을 받는 것은 자신들'이라고 스스로를 낮춘다.
우리가 먼저 다가가겠다는 의미의 'WE LOVE YOU(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대로다. 한 회원의 다짐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의 미래를 잘 보여준다."아직도 물 부족으로 힘들어하고 병마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조금만 눈을 돌리고 마음을 나누면 더 많은 지구촌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는데 그 동안 그러지 못한 것이 안타깝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참여하고 싶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들 성실 참여 … 행복 열기 '두배로'



 

 

 


덧글

  • 빙수 2015/06/30 18:42 # 삭제 답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봉사활동은 열정의 봉사활동이지요^^
    사랑의 마음 가득 담아 한겨울 추위도 다 녹여버려요
댓글 입력 영역